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다음으로 휴대폰 소액결제를 차단하거나, 차단을 해제하기 위해 소액결제 조회하기 화면에서 상단 메뉴바의 차단설정/해제로 이동합니다.

매달 그때그때 다른 통신사 이벤트를 하는 듯 하니, 간간히 살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소액결제를 아예 차단하고 싶을때는 사용하시는 이동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통신사 전용 어플에 들어가서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위와 같은 금액의 휴대폰 요금이 나와야 가진 카드의 혜택을 다 누리실 수 있어요.

가장 흔한 사유 중 하나, 현재 본인이 미납된 이력이 있거나 현재 연체가 되어있는 경우는

또한 고객분들께도 가능하면 수수료가 가장 낮은 상품권 현금화를 먼저 추천 드리고, 그것이 불가능하면 소액결제 현금화, 마지막으로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 해드리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소액결제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다음으로는 메인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중앙의 버튼을 눌러 지불수단을 등록할 수 있어요. 들어가 보면 다날 휴대폰소액결제와 함께 페이코인, 헌금 서비스 등이 있는데요. 추가하는 것도 금방 진행할 수 있어요. 온라인에서 물건 하나를 사려고 소액결제 하면 이것저것 깔아야 하고 그때그때 필요로 하는 게 달라서 번거로웠는데 이렇게 통합적인 수단 하나를 만들어두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이정도면 저는 조금 귀찮더라도 고정비가 줄어드는 효과가 소액결제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 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이 일시정지 수신,발신 정지 등의 이유로 통신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입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ê·¸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Leave a Reply

Gravatar